아이더, 고객과 함께하는 ‘힐링 산행’ 이벤트 실시

입력 2014-09-29 17: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가 가을 명산으로 여행을 떠나는 아이더 산행버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이더는 10월 18일 용문산을 시작으로 11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치악산, 조계산, 천관산 등 국내 가을 명산을 찾아갈 예정이다. 용문산과 치악산은 서울에서 출발하며 조계산은 부산, 천관산은 광주에서 출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 산행을 즐기고자 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10월 12일까지 아이더 공식 블로그(www.eiderblog.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스크랩 URL과 본인의 이름, 나이, 휴대전화 번호, 원하는 산행 일정 및 지원 동기, 동반 인원수를 비공개 댓글로 남기면 된다.

모집 인원은 각 산행별 25명 내외. 당첨자는 10월 13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당첨자 전원에게는 아이더 산행 가이드와 차량 서비스, 소정의 기념품과 식사를 제공한다. 산행에 참여한 이들은 아이더와 함께 한 가을 명산 산행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작성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후기는 산행일로부터 9일 이내에 작성해야 한다. 아이더는 참여자들의 산행 후기 중 산행별 베스트 후기 작성자 1명을 선정해 가을부터 겨울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더 플리스 재킷을 2장씩 선물할 예정이다.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장은 “용문산, 치악산, 조계산, 천관산 등 가을 절경이 좋기로 유명한 명산들로 여행지를 선정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