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차원 다른 섹시 웨딩 화보 ‘이런 신부 처음이야’

입력 2014-09-30 0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사진제공|하은엔터테인먼트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차원 다른 섹시 웨딩 화보 ‘이런 신부 처음이야’

개그우먼 출신 쇼호스트 장경희의 웨딩 화보가 연일 화제다.

소속사 하은엔터테인먼트는 29일 장경희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장경희는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건강미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몸매를 강조한 미니 드레스 차림이 인상적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장경희는 다음달 4일 서울 삼성동 벨라지움 컨벤션 그랜드 볼룸홀에서 3살 연상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두 사람은 올해 1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예비 신랑은 준수한 외모와 자상하고 따뜻한 성격의 소유자로 장경희의 방송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고 알려졌다.

장경희는 “만나온 시간은 그리 길지 않지만 평소 배려심이 깊고 성격도 잘 맞아 평생 의지해도 될 것 같다는 확신이 생겨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결혼한 후에도 방송과 한 가정의 아내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경희의 결혼식 사회는 선배 개그맨인 김늘메가 맡는다. 축가는 뮤지컬 배우 조진아, 축사는 영화배우 최정원, 서영희, 성우 김희진 등 동국대 연극학과 동기 연예인들이 하기로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이런 신부 처음”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섹시 웨딩 화보”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차원 다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경희는 2003년 SBS 개그콘테스트 대상을 차지하며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현재 CJ홈쇼핑 쇼호스트로 활동과 SBS ‘좋은 아침’ 고정 패널로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