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공식입장,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타일러권과의 어떤 관련 있나?”

입력 2014-09-30 16: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 공식입장,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타일러권과의 어떤 관련 있나?”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타일러권, SM’

소녀시대 제시카의 소녀시대 퇴출설에 관한 SM의 공식입장이 발표된 가운데 제시카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타일러권이 주목받았다.

30일 SM엔터테인먼트는 “올 봄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앞으로 한 장의 앨범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습니다. 제시카의 갑작스런 이야기에도, 당사와 소녀시대 멤버들은 소녀시대를 위해 좋은 방향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고민해왔습니다”고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달했다.

이어 SM은 “그러나 최근 소녀시대 활동에 대한 우선순위 및 이해관계가 충돌한 상황에서 제시카가 패션 관련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서,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습니다”면서 이에 당사는 8인 체제의 소녀시대 활동을 앞당길 수 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앞서 제시카는 30일 새벽 자신의 웨이보에 “다가오는 공식 스케줄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었으나, 회사와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다 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한 매체는 과거 제시카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타일러권을 거론했다. 지난 3월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을 당시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일러권과 제시카는 친한 지인 사이일 뿐”이라면서 부인했지만, 이후 한 차례 결혼설에 휩싸였다.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이 진짜였나?”, “팬들도 많이 힘들 듯”, “대체 이게 무슨 일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