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가을 가족나늘이 코스

입력 2014-10-05 17: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심 속 실내 테마파크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자녀와 즐길 수 있는 가을 나들이 코스를 마련했다.

우선 어드벤처 1층의 ‘키즈존’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놀이시설이 한 데 모여있는 곳으로 어린 자녀와 함께 왔으면 필수 방문코스다. 슈팅 어트랙션 ‘드래곤 와일드 슈팅’, 화면 속 흰 고래와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벨루가 토크쇼’, ‘점핑 피쉬’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개원 25주년을 맞아 오픈한 패밀리 후룸라이드 ‘드림 보트(Dream Boats)’는 신비한 요정의 숲을 배경으로 장면에 따라 풀잎향과 꽃내음 등 다양한 향기를 맡을 수 있다. 더불어 순차적으로 켜지는 무지개 조명과 파스텔톤 조명으로 연출한 폭포 장면 등 라이팅 효과도 돋보인다. 또 밤에는 세계 최초 나이트 멀티미디어 퍼레이드 ‘렛츠 드림(Let’s Dream)’ 공연이 열린다.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실적에 관계없이 현장 결제를 통해 자유이용권을 1만3000원에 구입하고, 동반 3인은 40% 우대가 가능하다. 오후 4시 이후에 입장하는 손님들은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외환·하나SK카드로 After4권 현장 결제 시 실적과 무관하게 본인은 1만원에 구입 가능하고, 동반 3인은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카드 우대 이벤트는 31일까지 실시한다.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