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가을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 출시

입력 2014-10-08 16: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www.aritaum.com)이 깊어지는 가을, 매력적인 눈매를 위한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아리따움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그룹 ‘서커스 보이 밴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아리따움 ‘한정판 섀도우 공용기 4구’를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서커스 보이 밴드만의 특별하고 귀여움이 돋보이는 일러스트가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으로, 아리따움 브랜드만의 재미있고 트렌디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4가지 컬러를 내장할 수 있는 전용 섀도우 공용기로 내부 거울 장착은 물론, 루비쉘 소재 팁 브러쉬가 내장되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제품은 기존 컬러에 가을 트렌드 컬러 7종을 추가 출시하였다. 올 가을 유행 컬러인 매혹적인 핑크 레드부터 버건디 등 깊고 그윽한 눈매를 완성시킬 수 있는 풍부한 글리터펄 컬러들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스타일 팝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은 블랙, 다크브라운, 초코브라운, 버건디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젤 텍스처 아이펜슬로 녹아들 듯 매끄럽게 눈가에 슬라이딩 되어 자극없이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선명한 발색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 땀, 피지에 강한 3proof 기능으로 지워지거나 번질 염려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