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연말 단독 콘서트 ‘겨울나기’ 개최…전국 투어

입력 2014-10-10 15: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 봄, 정규 7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그대가 분다’로 서울, 부산, 대구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개최했던 엠씨더맥스가 올 연말,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로 더욱 많은 지역의 팬들을 찾아간다.

엠씨더맥스가 오는 12월 서울, 전주, 대전, 부산, 대구 등 총 5개 도시에서 7회 공연에 달하는 연말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나기’를 개최, 오는 15일(수)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지역별로 티켓을 순차 오픈하는 것.

지난 1월, 약 7년 만에 발매한 정규 7집 앨범 ‘Unveiling(언베일링)’으로 앨범 수록곡 전곡을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몰고 왔던 엠씨더맥스는 타이틀 곡 ‘그대가 분다’가 오랜 시간 음원 차트 순위에 머물며 월간 차트 1위를 갱신, 음악 팬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이처럼 올해 그 어느 해 보다 최고의 한 해를 보낸 엠씨더맥스는 올 연말을 더욱 뜻 깊게 마무리 하기 위해 연말 단독 콘서트를 개최, 전국의 팬들을 직접 찾아가 공연을 통해 소통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오는 12월 연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엠씨더맥스는 12월 13일(토) 전주를 시작으로, 20일(토)-21일(일) 대전, 24일(수)-25일(목) 서울에서 각각 2회 공연을 가진 뒤, 28일(일)에는 부산, 2014년의 마지막 날인 31일(수)에는 대구에서 연말 콘서트의 피날레 공연을 가지며 팬들과 함께 뜻 깊은 한해 마무리에 나선다.

뮤직앤뉴는 “그 어떤 해 보다 뜻 깊은 한 해를 보낸 엠씨더맥스가 연말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오랜만에 공연을 통해 다시 팬들을 만나는 만큼 멤버들 모두 최고의 콘서트를 위해 공연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니 많은 팬들의 관심과 성원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2월 서울, 전주, 대전, 부산, 대구 등 5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엠씨더맥스 연말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나기’는 오는 15일(수)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이 순차 오픈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