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슈퍼 히어로 변신… 광바타 진정한 웃음 포인트!

입력 2014-10-12 17: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런닝맨 슈퍼 히어로 변신’

‘런닝맨’ 슈퍼 히어로 변신… 광바타 진정한 웃음 포인트!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슈퍼 히어로들이 총 출동해 고난도 미션에 도전한다.

12일 방송되는 ‘런닝맨’에는 특별한 게스트 없이 런닝맨 멤버들만의 레이스가 펼쳐진다.

슈퍼맨, 배트맨, 울버린, 손오공, 홍길동, 원더우먼, 아바타 등 슈퍼 히어로들로 분한 '런닝 히어로즈' 멤버들은 달리는 버스와의 대결, 눈 가리고 아슬아슬한 다리 건너기 등의 초특급 고난도 미션에 도전하는 것.

지난달 29일 진행된 녹화에서 런닝 히어로즈 7인방은 불가능에 가까운 이색 대결에 나서며 서울 시내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릴레이로 버스 한 정거장을 달려, 달리는 버스를 앞지르는 레이스를 시도하게 된 이들은 “이걸 어떻게 하라는 거냐”, “절대 이길 수 없는 미션”이라는 등 성공 확률이 희박한 게임을 제안한 제작진들에게 원망을 보내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정작 미션이 시작되자 런닝맨 멤버들은 그 어느 때 보다 협동심을 불태웠다는 후문. 이들은 언제 불평했냐는 듯 진지한 모습으로 게임에 임했고 각자 지정된 장소로 이동한 7인의 '런닝 히어로즈'들은 보다 빨리 달리기 위해 다리를 풀고 스트레칭을 하는 등 만반의 준비로 승리를 향한 뜨거운 의지를 보였다.

제작진은 “‘슈퍼 히어로’들이 초능력을 되찾는 대결이니 만큼, 결코 해내기 쉽지 않은, 기상천외한 미션들이 펼쳐진다"며 "불가능해 보이는 미션에 도전하는 런닝맨 멤버들의 모습이 그만큼 긴장감 넘치는 흥미로운 레이스를 담아낼 것”이라고 전했다.

런닝맨 멤버들이 펼치는 ‘런닝맨 히어로즈’는 12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한편 누리꾼들은 “런닝맨 슈퍼 히어로 변신 푸핫”, “런닝맨 슈퍼 히어로 변신 기대돼”, “런닝맨 슈퍼 히어로 변신… 광수가 최강”, “런닝맨 슈퍼 히어로 변신…진짜 이광수 대박 웃겨”, “런닝맨 슈퍼 히어로 변신…난 광바타만 노리고 웃는다”, “런닝맨 슈퍼 히어로 변신…광바타 보고 있나”, “런닝맨 슈퍼 히어로 변신…광바타가 웃음 포인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런닝맨’ 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