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구단 kt wiz 새 야구장 명칭 ‘위즈 파크’로 확정

입력 2014-10-16 14: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kt wiz 제공.

- 공식 명칭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 로 확정
- 마법같이 놀랍고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공원 같은 야구장을 의미

[동아닷컴]

프로야구 제 10구단 kt wiz 야구단이 2015년부터 홈으로 사용하는 수원야구장의 명칭을 16일 확정 발표했다.

지난 8월27일부터 2주간 총 683건(중복 명칭 제외)이 응모됐으며, 그 중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 (Suwon kt wiz Park)가 공식 명칭으로 선정됐다. ‘위즈 파크’는 ‘마법같이 놀랍고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공원 같은 야구장’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공식 명칭은 응모작 중 우수작 8개를 뽑아 일반인 투표 점수와 사내 브랜드 전문가가 포함된 선정위원회 의견을 토대로 정해졌다. ‘위즈 파크’는 읽기 쉽고, 행복과 즐거움을 주는 공원 분위기의 야구장을 만들고자 하는 구단의 의도와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다.

‘위즈 파크’를 제안한 당선자에게는 2015년 홈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시즌권 2매가 주어진다. 우수작 2명에게는 야구점퍼-유니폼-모자 세트를, 명칭 응모자 중 선정된 50명에게는 모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9월17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 팬 투표에 참가한 사람들 중 당첨된 50명은 kt wiz 유니폼 상품권을 받는다. 야구장 명칭관련 수상자와 당첨자 확인은 공식홈페이지 (www.ktwiz.co.kr)에서 가능하다.

한편,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는 16일 현재 공정률 98%로 10월말에 완공(내부 인테리어 공사 제외)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