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20대 같은 파격 비키니 몸매…누리꾼 시선 집중

입력 2014-10-17 16: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MBC 에브리원 제공

사진출처|MBC 에브리원 제공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이 마흔의 나이에도 굴욕 없는 비키니 몸매를 공개한다.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제작진은 17일 검정색 비키니 차림의 한고은이 등장하는 한 장면을 공개했다.

한고은은 이번 방송에서 이탈리아에서 만난 남자 마띠아와 이탈리아 유명 스파를 찾았다. 두 사람은 각자 수영복으로 갈아입은 뒤 다시 만났다. 이 때 한고은이 중요부위만 겨우가려지는 한뼘 비키니를 입고 등장하자, 마띠아는 눈을 떼지 못했다

마띠아는 “정말 너무 아름답고 환상적인 몸매였다”며 제작진과의 인터뷰 당시에도 당시의 감흥을 쉽게 가라앉히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후 한고은과 마띠아는 이탈리아 포르토베네레로 해변데이트를 떠나며 달콤한 로맨스를 연출했다고 한다.

누리꾼들은 한고은 비키니 소식에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이탈리아 남자도 반할만하네"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와 운동 엄청 하나보다"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내 이상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맨스의 일주일’은 외국에서 펼쳐지는 여배우들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고은의 명품 비키니 몸매는 17일 오후 6시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