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걸그룹 김지수, 에픽하이 뮤비 강렬 첫 등장…역대급 외모+연기 눈길

입력 2014-10-21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 걸그룹 멤버 김지수가 에픽하이의 ‘스포일러’와 ‘헤픈엔딩’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다.

김지수는 21일 0시에 공개된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 타이틀곡인 ‘스포일러’+’헤픈엔딩’ 뮤직비디오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외모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누리꾼들은 각종 연예관련 게시판과 블로그에‘청순하다’, ‘역대급 외모’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이번 에픽하이의 타이틀곡‘스포일러’는 연인이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다고 느껴지는 순간들이 마치 영화의 끝을 알리는 스포일러 같다는 참신한 비유와 서정적인 멜로디의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현재 음원차트 1위를 점령하고 있는 ‘헤픈엔딩’은 롤러코스터 조원선의 무심한 듯 쓸쓸한 목소리와 공감가는 가사로 잦은 이별을 겪는 이들을 위로하는 감성적인 노래다.

아울러 두 곡 모두 영화에 빗댄 가사가 화제가 되고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사랑하는 연인들의 이별이야기를 담아내 보는이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다.

특히 김지수는 뮤직비디오에서 사랑에 빠진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는가하면, 이별을 예감하고 슬픔에 빠진 눈물연기로 여성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데뷔전부터 복합적인 매력을 가진 분위기의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지수는 1995년생으로 YG에서 오랜 기간 연습생 생활을 해 온 실력파 멤버다.

한편 에픽하이의 정규 8집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등 8개 음원차트 정상 차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출처 | 에픽하이 뮤직비디오 캡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