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 누리꾼들 기대감… “강남대로 나올까?”

입력 2014-10-23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벤져스2 예고편, 누리꾼들 기대감… “강남대로 나올까?”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 예고편이 미국 ABC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 방영 때 공개된다.

22일(현지시각) 미국 코믹북무비는 “아무 말할 필요도 없다. 이 영화는 네가 생각한 예상을 모두 뛰어넘을 것이다”고 밝혔다.

‘어벤져스2’ 예고편에서 눈여겨봐야 할 것은 아이언맨의 ‘헐크버스터’ 수트이다. 헐크를 상대하기 위한 이 갑옷은 엄청난 덩치를 자랑하고 있다. 물론 블랙 위도우와 닉 퓨리도 건재하다.

마블 관련 영화에서 예고됐던 쌍둥이 남매 퀵실버와 스칼렛 위치도 등장해 영화 팬들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또한 한국에서 촬영된 ‘어벤져스2’ 신도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 강남대로, 경기도 의왕에서 촬영된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 오토바이 신이 짧게 등장해 많은 한국 팬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2’에는 전편에 출연했던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헐크’ 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이 그대로 출연하며 개봉은 2015년 봄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