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블로그’ 강성진 “김수로한테 또 속았다”

입력 2014-10-23 16: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럽블로그’ 강성진 “김수로한테 또 속았다”

배우 강성진이 ‘유럽블로그’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23일 서울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 TOM 1관에서 열린 음악극 ‘유럽블로그’ 프레스콜 현장에는 김수로 강성진 김도현 박영필 임병근 김경수 성두섭 홍우진 서경수가 참석했다.

‘유럽블로그’에서 허당 여행블로거 종일 역을 맡은 강성진은 “‘이기동 체육관’을 하며 몸의 피로가 쌓였을 때 ‘유럽블로그’ 제안을 받았다. 그래서 대사나 분량 등을 물어봤는데 별로 없다고 하더라. 그래서 영화나 방송 스케줄이 없으니 한다고 했는데 또 속았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이 작품이 내게 의미 있는 이유는 배우 경력 20년 동안 100개가 넘는 캐릭터를 해왔지만 처음으로 ‘강성진’을 보여준 것 같다. 실제 강성진을 얻게 돼 김수로라는 좋은 친구에게 고맙게 생각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음악극 ‘유럽블로그’는 모두가 부러워하는 대기업을 박차고 난생 처음 자신을 위한 유럽여행길에 오른 동욱이 여행블로그 종일과 바람난 여자친구를 찾겠다며 유럽을 찾은 석호와 함께 유럽 곳곳을 다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김수로가 제작을 맡았으며 배우 김수로 강성진 김도현 박영필 임병근 김경수 성두섭 홍우진 서경수 등이 출연한다. 10월 21일 부터 2015년 1월 18일까지.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