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서울 도심 지하철 속속 등장…누리꾼들 “신기해”

입력 2014-10-23 17: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어벤져스 예고영상 캡처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서울 도심 지하철 속속 등장…누리꾼들 “신기해”

영화 '어벤져스2'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제작사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트위터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2분 16초 길이의 '어벤져스2'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편은 파괴된 도시에서 시민들이 탈출하는 장면으로 시작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캡틴 아메리카와 호크아이, 토르가 차례로 등장한다.

특히 헐크를 상대하기 위해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만든 '헐크버스터' 수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전작에서 선보였던 아이언맨 수트보다 더욱 커진 엄청난 크기를 자랑해 시선을 끈다.

또 '어벤져스2' 예고편에서는 서울 강남대로, 경기도 의왕에서 촬영된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 오토바이 신이 짧게 등장해 국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서울이 크긴 크다" "어벤져스2 예고편, 우리집도 나올려나"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영화 기대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벤져스2'는 내년 5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