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블로그’ 성두섭 “유럽, 언젠간 아내와 가고 싶어”

입력 2014-10-23 17: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럽블로그’ 성두섭 “유럽, 언젠간 아내와 가고 싶어”

뮤지컬배우 성두섭이 결혼전후로 다녀온 유럽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서울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 TOM 1관에서 열린 음악극 ‘유럽블로그’ 프레스콜 현장에는 김수로 강성진 김도현 박영필 임병근 김경수 성두섭 홍우진 서경수가 참석했다.

‘유럽블로그’에서 동욱 역을 맡은 성두섭은 ‘유럽블로그’ 초연에 이어 재연에도 참여했다. 개막 전 배우들과 유럽 여행을 다녀온 성두섭은 결혼 전후로 다녀온 유럽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제작년에 떠났을 때는 결혼 전에 마지막으로 오래 떨어져 있을 수 있는 귀한 시간이라고 생각했다. 결혼을 하고 나서 그런 일이 벌어지지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유럽 여행을 다시 가게 됐다. 아내에게 섭섭하다고 했지만 속으론 웃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을 하니 아내가 이것저것 챙겨줬다. 확실히 아내가 챙겨줘서 편하게 여행을 다녀온 것 같다. 다음 번에는 꼭 아내와 유럽 여행을 떠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음악극 ‘유럽블로그’는 모두가 부러워하는 대기업을 박차고 난생 처음 자신을 위한 유럽여행길에 오른 동욱이 여행블로그 종일과 바람난 여자친구를 찾겠다며 유럽을 찾은 석호와 함께 유럽 곳곳을 다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김수로가 제작을 맡았으며 배우 김수로 강성진 김도현 박영필 임병근 김경수 성두섭 홍우진 서경수 등이 출연한다. 10월 21일 부터 2015년 1월 18일까지.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