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윤현상, ‘피아노포르테’ 미리듣기 영상 공개… 아이유 지원 사격

입력 2014-10-25 12: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로앤트리 제공

‘데뷔’ 윤현상, ‘피아노포르테’ 미리듣기 영상 공개… 아이유 지원 사격

가수 윤현상(20)이 데뷔 미니앨범 ‘피아노포르테’에 가수 아이유(21)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윤현상의 소속사 로엔트리는 24일 “로엔트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글로벌 케이팝 브랜드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 멜론 아티스트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피아노포르테’의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윤현상의 감미로운 보컬뿐만 아니라 유려한 피아노 연주, 독특한 영상미가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시월에: 스물 일곱 번째 밤’을 시작으로 윤현상의 담백하고 진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나 평생 그대 곁을 지킬게’, 보사노바 리듬의 어쿠스틱 업템포 곡 ‘사랑이 힘들어 멈추는 곳에’, 호감 있는 이를 향한 음흉한 속내를 위트 있게 표현한 '오늘밤', 윤현상과 아이유의 듀엣곡인 ‘언제쯤이면’까지 담겨있다.

또한 피아노를 연주하는 윤현상의 모습을 공중에서 촬영해 건반 위 손의 움직임이 몰입도를 높인다. 영상 상단에는 연주와 함께 라이브를 하는 윤현상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내 마치 윤현상의 연주를 직접 듣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아이유는 윤현상의 ‘언제쯤이면’에 듀엣으로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윤현상의 첫 번째 미니앨범 ‘피아노포르테’는 오는 31일 0시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