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 ‘아우치’ 뮤직비디오 공개…이시영 스승에게 훈련 받은 ‘복싱돌’

입력 2014-10-29 12: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에이션(A.cian)이 타이틀곡 ‘아우치(Ouch)’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태국 ‘모노그룹’ K-POP 1호 아이돌 그룹 에이션은 29일 0시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신곡 ‘아우치’의 뮤직비디오를 올렸다.

영상 속 멤버들은 복싱과 관련된 5인 5색의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 이들은 복싱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배우 이시영의 스승 배성오 관장에게 직접 훈련을 받으며 열정을 쏟았다는 후문.

소속사 모노뮤직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복싱을 콘셉트로 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통해 에이션의 매력을 잘 담아내고자 했다” 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아우치’는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그린 노래로 강렬한 사운드와 에이션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댄스곡. 다비치의 ‘You are my everything’으로 주목 받았던 G-Bros(지브로스)가 작사·작곡을 맡았다.

한편, 에이션은 이날 방송되는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다. 또한 오는 31일 미니앨범 ‘Ouch(아우치)’를 발매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