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 좀비 퍼포먼스로 팬들과 해피할로원

입력 2014-11-01 1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 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 원준 선우 민수 성준 수웅)이 할로윈을 맞아 좀비로 변신했다.

소년공화국은 최근 할로윈을 맞아 좀비로 분장한 모습을 공식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

올해 상반기 판타지 3부작의 신호탄이었던 ‘비디오 게임(Video Game)’과 2부 ‘예쁘게 입고나와’로 눈과 귀가 즐거운 음악을 선사했던 소년공화국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우리가 아직도 소년공화국으로 보이니?”라는 글과 함께 좀비로 변신한 단체 이미지와 함께 멤버 개인의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멤버 원준은 셀카를 공개하며“길가다 넘어진거 아님, 입옆에 케찹 아님”이라는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공식 유튜브 ‘소년TV뉴스’를 통해 특수분장으로 좀비 변신 과정을 선보이며 ‘좀비돌’로 변해가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들은 팬들에게 인사는 물론 놀이 공원을 찾아 거리를 헤매는 좀비는 물론 춤추는 좀비 등을 선보이며 미국 드라마 워킹데드를 연상케 했다.(http://youtu.be/gmAzoi6Uo5w)

한편 올해 여름 히트곡‘예쁘게 입고 나와’로 성공적인 활동을 했던 소년공화국은 앞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출처| 유니버설 뮤직&해피트라이브, 소년공화국 트위터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