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헤어 살롱 브랜드 ‘아미카(amika)’, 롯데백화점 창립 기념 大이벤트

입력 2014-11-01 2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글로벌 프로페셔널 헤어 살롱 브랜드 ‘아미카’,

한국 론칭 기념 & 롯데백화점 창립 35주년 이벤트 진행!

- 11월, ‘아미카’ 고객 대상 프로페셔널 헤어 서비스 및 푸짐한 상 품 쏟아져

10월 21일 롯데백화점 본점 론칭으로 한국에 첫 상륙한 세계적인 헤어 살롱 브랜드 ‘아미카(amika)’가 한국 론칭과 롯데백화점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프로페셔널한 헤어 서비스와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미카’는 뉴욕의 세련된 디자인과 헤어제품 전문 제조 기술이 결합되어 만들어진 글로벌 헤어 살롱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35개국 고급 헤어 살롱에 입점 되어 있다.

특히 아시아에서는 홍콩에 이어 두 번째인 한국 론칭에 대해, 아미카 이정민 에듀케이션 디렉터는 “국내 헤어 제품에서는 최초 일명 ‘비타민 나무’라 불리는 오블리피카(씨벅톤베리) 성분을 함유한 ‘아미카’ 만의 고성능 제품이 출시됐다. 현재 ‘아미카’ 제품의 뛰어난 모발 회복과 개선 기능이 입소문을 타며 한국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고 전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아미카’는 한국 론칭 및 롯데백화점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10월 31일부터 11월 30일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아미카’ 매장을 방문한 전 고객은 무료 두피 진단과 헤어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헤어스타일링 서비스 제공 및 샘플 2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는 ‘아미카’만의 세련되고 독특한 문양이 새겨진 에코백을 증정하고, ‘아미카’ 베스트 아이템 패키지 ‘뷰티 정키 키트’ 구매 시, 건강한 모발로 가꾸어주는 하이드레이트 컨디셔너(100ml)를 증정한다.

매장뿐만 아니라 롯데닷컴에서도 아미카 브랜드 단독 기획전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미카’ 롯데백화점 본점 론칭 & 롯데백화점 창립 35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미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amika.co.kr) 및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02-726-4026)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