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팬들 위한 깜짝 선물 ‘SO LOVE’ 음원 오늘(4일) 11시 공개

입력 2014-11-04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지섭, 팬들 위한 깜짝 선물 ‘SO LOVE’ 음원 오늘(4일) 11시 공개

배우 소지섭이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마련했다.

소지섭 소속사에 따르면 소지섭은 4일 오전 11시 ‘SO LOV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무료로 공개한다.

소지섭의 이번 무료 음원 공개는 6월부터 8월까지 그의 첫 번째 아시아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할 수 있게 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표하는 것이다. ‘SO LOVE’ 제작에는 유명 힙합 그룹 ‘소울 다이브’와 DJ주스, 샛별 등이 노 개런티로 참여했다.

소지섭과 소울다이브가 공동작사한 ‘SO LOVE’ 가사에는 ‘난 특별함보다 평범한 게 좋아. 니 평범함이 내겐 특별한 거야’, ‘그냥 널 생각 만해도 나는 힘이 되. 난 자꾸만 실실대지’ , ‘어떤 계절도 상관없이 너와 함께 라면, 오늘도 내일도 지금도 난 너와 함께 할게’ 등 팬들을 향한 소지섭의 마음이 담겨 각별한 의미를 남기고 있다.

4일(오늘) 동시에 선보이는 ‘SO LOVE’의 뮤직비디오는 ‘SO LOVE’를 준비하는 녹음실 현장, 7개국 아시아투어 당시 무대 뒤의 모습 등 소지섭의 비하인드 컷으로 구성됐다. 소지섭이 녹음실에서 소울 다이브 등과 노래의 합을 맞춰보며 호쾌한 웃음을 짓는가 하면, 마이크 앞에 홀로 선채 진지하게 녹음에 임하는 등의 모습이 펼쳐지는 것. 무대에 오르기 전 심호흡을 하며 마음을 가다듬고, 멤버들과 파이팅을 외치며 사기를 돋우는 모습까지 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소지섭의 ‘SO LOVE’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http://www.youtube.com/user/51fiftyonek)와 파일 공유 사이트 ‘미디어파이어(http://me2.do/G2pGSgHz)’, 소속사 51K의 홈페이지(www.51k.com)를 통해 접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51K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