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혜영 뇌종양 투병, 김경록 결혼 결심한 이유는…

입력 2014-11-05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황혜영 뇌종양 투병 고백' 사진출처|tvN  방송화면 캡처

'황혜영 뇌종양 투병'

그룹 투투 출신 쇼핑몰 CEO 황혜영(41)이 뇌종양 투병 사실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4일 방송된 tvN'현장 토크쇼 택시'에서는 '연예계 사장님 특집' 2탄으로 황혜영과 남편 민주당 부대변인 출신 김경록이 출연해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이날 황혜영은 "2010년 모임에서 우연히 남편을 만난 후 연락하고 지냈다. 남편에게 호감을 가질 당시 내 몸이 좋지 않았다"라고 운을 뗐다.

이에 김경록은 "당시 아내에게 뇌종양이 발견됐다"고 말했고, 황혜영은 "머리가 어지러워서 단순한 이명증인 줄 알았다. 한 달 정도 약을 먹었는데도 호전이 안 돼 MRI를 찍었는데 뇌수막종이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김경록은 "수술할 때 병원에 같이 갔었는데 '이 사람한테 내가 옆에 없으면 안 되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 이후로 늘 함께 하게 됐다"며 황혜영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자 황혜영은 "그때 '이 사람은 평생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일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부부애를 과시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황혜영 뇌종양 투병 소식에 "황혜영 뇌종양 투병, 아름다운 사랑이네요", "황혜영 뇌종양 투병,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황혜영 뇌종양 투병, 완치 된건가요?", "황혜영 뇌종양 투병, 건강이 최고에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황혜영은 지난 2011년 10월 김경록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지난해 12월 쌍둥이 아들을 출산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