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안녕’ 공식 스틸컷 공개…장혁·장나라, 특급 케미 어게인!

입력 2014-11-06 15: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드라마 페스티벌’ 다섯 번째 이야기 ‘오래된 안녕’(극본 민지은, 연출 김희원)의 공식 스틸컷이 6일 공개됐다.

‘오래된 안녕’은 사랑을 잊은, 혹은 사랑을 잃어버린 사람들에게 ‘타임슬립’이라는 가상의 ‘두 번째 기회’를 주는 이야기로 한 때는 마음속에 불처럼 타올랐던 사랑이 없어진 한 남자가, 죽음을 앞둔 아내를 위해 타임슬립을 하면서 스물두 살, 열일곱 살 그리고 열 살의 아내를 만나 마치 처음인 것처럼, 하지만 아주 오래된 사랑에 빠지게 되는 내용.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의외의 코믹 모습을 보여준 배우 장혁이 전직복서 출신의 막장 인생을 사는 수혁으로 출연하고, 장나라가 사랑에 갓 빠진 청춘의 싱그러움을 간직한 여자 채희로 등장한다. 특히 장나라는 발랄한 20대의 평범한 모습부터 중병으로 혼수상태에 빠진 비극적인 모습까지 선보일 예정.


이날 공개된 스틸컷은 흑백 느낌으로 처리돼 타임슬립을 간접적으로 표현했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서로의 시선을 의식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포즈로 부부의 모습을 그려낸다.

두 사람은 작품 출연 계기에 대해 “‘운명처럼 널 사랑해’ 김희원 PD와의 남다른 인연으로 출연하게 됐다. 일반적인 멜로가 아닌 시간을 찾아가는 멜로라는 점이 가장 끌렸다”고 밝혔다.

장혁은 이번 작품에 대해 “짧은 시간 동안 영화의 느낌을 담을 수 있는 이야기다. 과거 자신의 사진첩을 보는 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고, 장나라는 “현재의 꺼져있는 마음의 불씨를 다시 일렁이게 만드는 특별한 작품”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제작지원을 받아 제작되는 ‘드라마 페스티벌-오래된 안녕’은 9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