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음주운전 적발에 벤츠 스마트 포투도 관심 집중 ‘사이트 마비’

방송인 노홍철이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된 가운데 그의 자가용 벤츠 스마트 포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노홍철은 이날 오전 1시 경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 네거리 인근에서 자신의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를 운전하고 가던 중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됐다.

노홍철은 음주운전 적발 당시 술을 마신 사실을 인정했지만 경찰에 채혈 측정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노홍철의 혈중알콜농도 등은 다음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결과가 나올 예정이다.

한편 노홍철의 애마인 벤츠 사의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차종은 2012년식 가솔린 모델로 가격은 2790만원(부가세 포함)이며, 슬라이드 루프 탑 형태로 된 천장을 여닫을 수 있도록 설계돼 오픈카 형태가 가능하다.

벤츠 스마트 포투가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이날 오전 10시 현재 해당 차량을 판매하고 있는 스마트코리아 홈페이지의 서비스가 중단되는 상황까지 빚어졌다.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벤츠 스마트 포투 소식에 네티즌들은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벤츠 스마트 포투, 그걸 또 보러 들어가네"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벤츠 스마트 포투, 차가 엄청 작던데"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벤츠 스마트 포투, 사이트 마비가 코미디"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벤츠 스마트 포투, 대박"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벤츠 스마트 포투, 그랬구나"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