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음주운전 적발에 ‘홍카’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도 관심↑

입력 2014-11-08 11: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에 ‘홍카’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도 관심↑

방송인 노홍철(35)이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노홍철은 8일 오전 0시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 네거리 인근에서 자신의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를 몰고 가다가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됐다.

노홍철은 인근 호텔에서 차량을 몰고 나와 주행 중에 음주운전 단속 중인 경찰에 적발됐다. 그가 음주운전 단속구간까지 주행한 거리는 약 20~30m. 노홍철은 인근 호텔에서 지인들과 와인을 마시던 중 '불법주차 된 차량을 옮겨 달라'는 요청을 받아 차량을 이동하기 위해 20~30m 정도 이동을 하던 중 음주운전에 적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노홍철은 음주 사실을 인정한 상태며, 단속에 적발됐을 당시 채혈 측정을 경찰에 요구했다. 혈액은 주말을 지나 다음주 월요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으로 보내져 정확한 수치를 조사할 예정이다.

한편 노홍철이 음주운전 당시 몰고 있던 차종은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는 2012년식 가솔린 모델로 가격은 2790만원이다.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는 슬라이드 루프 탑 형태로 된 천장을 여닫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84마력의 힘을 내고 표준연비는 20.4㎞/ℓ이다.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홍카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홍카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 어쩌다가"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홍카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 노홍철과 어울리지 않게 차가 귀여워"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홍카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 불법주차 된 차 옮기려다 된통 당하네"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홍카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 안타까운 소식만 들리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