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민망 커플 요가 ‘엉덩이가 눈앞에’

입력 2014-11-08 1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사진=방송화면 캡처.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홍종현 유라 커플이 핫 요가에 도전하며 민망한 상황을 맞았다.

우리 결혼했어요 8일 방송에서는 홍종현 유라 커플이 ‘핫 요가’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요가 학원을 찾은 홍종현 유라 커플은 극과 극의 반응을 보였다. 어린 시절 발레를 배운 유라는 유연하게 동작을 소화했지만, 홍종현은 뻣뻣한 몸 때문에 웃음을 터뜨렸다.

이날 홍종현 유라 커플은 엉덩이를 들어올리는 등 민망하고 야릇한 자세의 커플 요가에 도했다. 홍종현 유라 커플은 민망해하면서도 고난이도의 자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홍종현은 유라가 민망한 자세를 취하면 시선을 회피하는 등 부끄러워했지만, 우여곡절 끝에 다양한 자세를 취하는데 성공했다.

누리꾼들은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핫 요가 장면에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엉덩이가 눈앞에”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야릇하네”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귀여운 커플”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민망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상 결혼을 주제로 하는 '우결4'에는 남궁민·홍진영, 송재림·김소은, 홍종현·걸스데이 유라가 출연 중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