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 티저 영상 공개 ‘진짜가 나타났다'

입력 2014-11-10 17: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유니버설 뮤직 & 해피트라이브

소년공화국이 ‘진짜가 나타났다’ 컴백 티저를 공개했다.

10일 소속사 유니버설 뮤직 & 해피트라이브는 “보이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오는 12일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로 전격 컴백을 예고하며 티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소년공화국은 오늘 새벽 0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리얼 토크(Real Talk)’의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의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박물관의 전시 액자 속에서 클래식 수트를 차려입은 멤버들이 밖으로 나오며 시작된다. 이어 모던한 수트 차림의 또 다른 소년공화국 멤버들이 등장해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의 후렴 부분과 흘러나온다.

특히 ‘클래식 소년공화국’과 ‘모던 소년공화국’의 댄스 배틀이 이어지며 “진짜가 나타났다, 2014.11.12”라는 자막과 함께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끝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소년공화국의 두 번째 미니앨범 ‘리얼 토크(Real Talk)’는 소년공화국이 먼저 발표한 곡인 ‘비디오 게임(Video Game)’의 게임 속 주인공과 지난여름 발표한 ‘예쁘게 입고 나와’의 여친 바보 콘셉트에 이은 ‘판타지 3부작’의 완결편에 해당한다.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 등 신곡을 포함한 총 7트랙을 담아 소년공화국의 진짜 이야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