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달라’ 하이 수현, 실시간 음원 차트 올킬 ‘뜨거운 인기’

입력 2014-11-11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YG엔터테인먼트

‘나는 달라’ 하이 수현, 실시간 음원 차트 올킬 ‘뜨거운 인기’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뉴 유닛 하이 수현(HI SUHYUN)이 ‘나는 달라’를 발표했다.

1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0시 데뷔 싱글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가 공개된 후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 음원 공개와 동시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신곡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나는 달라’는 R&B/SOUL 장르로 파워풀한 음색의 소울 보컬 이하이와 깨끗하고 청량한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각기 다른 두 매력을 잘 담은 곡이다. 캐치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함께 브라스 세션과 기타 리듬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곡은 심플한 악기 구성을 기반으로 두 보컬의 목소리를 더욱 풍부하게 담아냈다.

또한 바비가 피처링에 참여해 위트 있는 가사와 자연스러운 플로우의 래핑으로 곡 자체의 흥겨움을 배가시키며 두 보컬리스트와 완벽한 호흡을 이뤘다.

‘나는 달라’는 에픽하이의 ‘스포일러’, 위너의 ‘공허해’ 등을 작곡한 YG 전속 프로듀서 P.K와 태양의 ‘눈, 코, 입’ 등에 참여한 Rebecca Johnson이 작곡을 이하이의 ‘1, 2, 3, 4’를 작사한 마스터 우와 ‘나는 달라’ 피처링에 참여한 바비가 작사를 담당했다.

한편 하이 수현(HI SUHYUN)은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