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사뿐사뿐’ 베일벗자, 음원차트 강타

입력 2014-11-11 11: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AOA. 동아닷컴DB

FNC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호) 소속 걸그룹 AOA의 신곡 ‘사뿐사뿐’이 베일을 벗었다.

11일 AOA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사뿐사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AOA 멤버들은 캣우먼으로 변신해 ‘팜 파탈’ 매력을 과시한다. 한 건물에 잠입, 다니엘 스눅스로부터 다이아몬드를 되찾아오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를 통해 AOA 특유의 발랄함과 섹시함 그리고 카리스마까지 더한 매력을 드러낸다.

또한, ‘사뿐사뿐 걸어가’라는 후렴구에 맞추어 고양이를 연상케 하는 유연한 몸놀림이 인상적인 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개성 강한 코스튬과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춤동작, 그리고 공감대를 높인 후렴구라는 ‘흥행 3요소’를 갖춘 모습으로 컴백한 AOA는 올 하반기 가요계를 강타하며 정상급 걸그룹 도약 가능성에 청신호를 켰다는 평이다.

이런 평가 속에 ‘사뿐사뿐’은 11일 네이버뮤직 몽키3 벅스 소리바다 싸이월드뮤직 엠넷 올레뮤직 지니 등 8개 음원 차트에서 2위에 올랐고, 멜론, 다음뮤직에서도 가파른 순위 상승으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AOA는 13일 엠넷 ‘엠 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돌입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