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사뿐사뿐’ 음원 차트 및 실검 싹쓸이

입력 2014-11-11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의 ‘사뿐사뿐’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1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호)는 “AOA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사뿐사뿐’이 각종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기본 좋은 출발을 알렸다”고 밝혔다.

앞서 ‘27초 무호흡 영상’으로 알려진 스포트라이트 티저와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로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AOA의 신곡 발표에 FT아일랜드 이재진, 씨엔블루 정용화, 강민혁, 주니엘 등 동료 가수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씨엔블루 강민혁은 트위터를 통해 “AOA 사뿐사뿐 노래 좋다~ 뮤비도 재미있고 쇼케이스 잘 봤어! 아오아 화이팅”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특히 이러한 열기를 입증이라도 하듯 ‘AOA’와 ‘사뿐사뿐’이라는 키워드는 쇼케이스 직후부터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하기도 했다.

한편 AOA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린 ‘사뿐사뿐’ 쇼케이스에서 신곡 ‘사뿐사뿐’과 ‘타임(TIME)’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AOA는 1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