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정규 8집 앨범 재킷 공개… 상남자 매력 ‘물씬’

입력 2014-11-12 1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범수가 정규 8집 앨범 재킷 사진이 강한 인상을 남기도 있다.

김범수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김범수의 정규 8집 앨범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사진에서 김범수는 부스스한 듯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에 꾸미지 않은 수수한 얼굴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전에 보여준 적 없는 그윽한 눈빛, 또 살짝 기른 수염으로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비주얼 가수다운 면모를 뽐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김범수의 모습 앞에는 그의 이름이 영문으로 ‘KIMBUMSOO(김범수)’라고 적혀있다. 그의 성씨인 ‘KIM(김)’은 ‘HIM(힘)’으로도 읽을 수 있도록 표기돼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SOO(수)’자의 알파벳 ‘O(오)’ 두 개는 숫자 8을 상징하며 8집 정규 앨범임을 암시한다.

색다른 매력이 담긴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김범수는 앨범 발매를 앞둔 14일 오후 7시 서울 상암동 CJ E&M 멀티스튜디오에서 ‘김범수 컴백쇼’를 단독으로 녹화 진행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한편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김범수는 오는 21일 8집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방송활동과 함께 12월부터 서울, 대구, 광주, 부산 등 각 지역에서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