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에이핑크 페이스북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는 13일 에이핑크 공식 페이스북에 수능을 보는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글을 게재했다.
정은지는 “오늘은 고3 모든 학생 분들의 결전의 날. 12년 동안 쌓아온 내공을 쏟아 붓는 날이네요! 우리 판다자기들 중에도 고3이 친구들이 꽤 됐던 것 같은데. 부디 준비한 만큼 노력을 배신하지 않은 결과가 나오길 바랄게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수험생 분들은 지금 제가 올리는 글은 시험이 끝나야 보실 수 있으시겠네요!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오늘 시험 끝나면 마음을 졸이고 있던 수능이라는 긴장을 오늘은 벗어버리고 맘껏 즐기세요!”라면서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내용도 적었다.
또한 정은지는 “에헤이! 그렇다고 막 놀면 안 된다! 막 놀다가 엄마한테 혼나는데 은지 언니가 놀라 그랬다고 말하면 큰일난다! 오늘 좀 더 추워졌던데 감기조심하세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라고 언급했다.
특히 정은지는 같은 팀 멤버 막내 오하영에 대한 응원도 잊지 않았다. 그는 “우리막내 시험 잘 치구 있지? 자고 있는 것 아니지? 졸고 있다면 일어나라! 우리 막내 파이팅!”이라는 글도 덧붙였다.
한편 컴백을 앞둔 에이핑크는 새 미니앨범 발매를 일주일 늦춘 24일로 변경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