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타이틀 곡 ‘Candy Jelly Love’ 티저 공개 ‘눈길’

입력 2014-11-13 17: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러블리즈, 타이틀 곡 ‘Candy Jelly Love’ 티저 공개 ‘눈길’

‘러블리즈 티저’

신인 걸그룹 러블리즈가 타이틀 곡 ‘Candy Jelly Love’의 티저 영상을 소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3일 자정 러블리즈의 공식 홈페이지(www.lvlz8.com)와 유투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Candy Jelly Lov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Candy Jelly Love’의 티저 영상에는 학교와 교실을 배경으로 멤버들이 등장해 장난기 넘치는 행동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다.

교실에서 몰래 사탕을 숨겨 먹기도 하고, 가위바위보를 할 때 문득 가위를 내미는 등의 엉뚱한 모습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신선한 모습을 선보였다.

러블리즈는 12일 올림픽 공원 K-ART 홀에서 기자와 팬을 대상으로 한 첫 쇼케이스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멤버 서지수는 심리적 안정이 될 때까지 잠정 활동 중단을 알렸다.

한편 티저를 공개한 러블리즈는 13일부터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오는 17일에는 첫 정규 앨범을 온,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