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GOT7), 정규 1집 타이틀곡 ‘하지하지마’ 세번째 티저 영상 화제

입력 2014-11-13 1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그룹 갓세븐(GOT7)이 신곡‘하지하지마’의 세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갓세븐(GOT7)은 오는 18일 정규 1집 앨범 ‘Identify’의 발매에 앞서 타이틀곡 ‘하지하지마’의 세번째 티저 영상을 13일 자정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갓세븐(GOT7) 티저 영상은 첫번째와 두번째에 이어 마음에 두고 있는 소녀를 향한 흔들리는 JB의 속타는 마음을 담았다.

특히 영상에는 옥상에서 불꽃놀이를 하며 즐겁게 노는 갓세븐(GOT7) 멤버들과 소녀의 모습이 촬영됐다. 이 소녀는 불꽃놀이를 구경하고 있던 JB에게 다가와 태연하게 손을 내민다. 소녀에게 끌려가는 당황한 표정의 JB는“하지마 하지 하지 하지 하지마 니가 그럴 때 마다 미칠 것 같아” 라는 가사로 끝을 맺어 눈길을 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7일에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18일 자정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정규 1집 'Identify'의 타이틀곡 ‘하지하지마’를 포함한 수록 곡 전곡을 공개 할 예정이다.

갓세븐(GOT7)의 티저 영상은 GOT7 공식사이트 (http://got7.jype.com), JYP 공식 유투브(http://youtube.com/jypentertainment), JYP 공식 페이스북 (http://facebook.com/jypnation), JYP 공식 트위터 (http://twitter.com/jypnation)에서 볼 수 있다.

한편 갓세븐(GOT7) 20일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통해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제공|JYP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