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별밤’ 전격 출연… ‘닮은꼴’ 허경환과 의리 지켜!

입력 2014-11-14 0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해진이 허경환과의 특급 의리를 지킨다.

17일 MBC 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 23대 별밤지기로 낙점된 허경환의 첫 방송을 응원하기 위해 박해진이 첫 게스트로 출연, 화려한 포문을 여는 지원 사격에 나설 예정인 것.

박해진은 지난 2012년 KBS 2TV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거지의 품격’ 게스트로 출연해 허경환과 일명 ‘꽃거지 형제’로 유쾌한 개그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그리고 이를 계기로 인연을 시작으로 그는 2013년 일본에서 열린 팬미팅에 허경환을 초청해 특별 무대를 꾸미는가 하면, 함께 방송에 출연하는 모습을 자주 보이는 등 훈훈한 우정을 꾸준히 지켜왔다.

박해진은 허경환이 첫 라디오 DJ가 됐다는 소식을 듣자 가장 먼저 축하의 메시지를 전한 것을 물론, 일말의 고민도 없이 게스트 출연에 흔쾌히 승낙하며 의리를 지켰다고. 이에 평소 두터운 친분을 자랑했던 두 사람의 만남이 어떠한 호흡을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그간 라디오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박해진의 생방송 출연 소식이기에 청취자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

한편 박해진은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의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으로 활약, 드라마 속 중심 캐릭터로 거듭나며 매회 섬세하고 깊은 열연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