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 서울-부산 공연 ‘스토리 어바웃 더 원’ 단독 콘서트 개최

입력 2014-11-14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POOM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더원이 ‘스토리 어바웃 더 원 (Story about The One)’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POOM엔터테인먼트는 더원이 다음달 14일(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과 25일(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스토리 어바웃 더 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원은 올해로 데뷔 17년차를 맞아 이번 콘서트에서 정규 5집 앨범의 타이틀 곡 ‘하나 둘 셋 넷’을 비롯해 더 원의 대표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아’, 여러 곡의 드라마 O.S.T를 부르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지난 2012년 MBC ‘나는 가수다’ 가왕전에서 최종 우승을 거두며 가왕이라는 명예로운 별칭을 얻은 더원은 이후 KBS ‘불후의 명곡’ 우승 이력까지 추가하며 최고의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더원은 1998년 ‘스페이스A’의 보컬로 데뷔, 2002년 정규 1집 앨범 ‘The Last Gift, The One!’ 발표 이래 꾸준히 정규 및 싱글 앨범을 발표해왔다. 올해 3월에는 3년만의 선보인 정규 5집 ‘who is The One, I’m The One‘를 발표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더원의 ‘스토리 어바웃 더 원’의 티켓 예매는 온라인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