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는 14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우 김새론과 함께 촬영한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의 타이틀곡 ‘From my heart’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시작해 초반부터 관심을 끌었다. 이어 한 편의 청춘 영화를 연상케하며 서프라이즈 멤버들과 김새론이 등장해 짧은 티저만으로도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서강준과 이태환은 바이크를 타며 와일드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서강준과 김새론은 아련한 눈빛 연기를 표현하며 애틋한 감성을 자극했다. 서프라이즈 멤버들은 라이더 재킷과 수트로 서로 상반되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양한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는 서강준과 김새론이 마주 서있는 모습과 함께 금빛 가루가 뿌려지는 효과로 상상력을 자극하며 진한 여운을 남기고 있어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From my heart’의 뮤직비디오에서 서프라이즈는 멤버 각자의 개성과 훈훈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연기자다운 풍부하고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김새론은 서커스 단원으로 공연을 하는 다섯 멤버 중 한 사람을 짝사랑하는 소녀의 감성을 표현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4일 서프라이즈는 배우 김새론과 함께 충북 보은의 한 테마파크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촬영 당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현장의 모습을 생중계하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서프라이즈의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