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단독 팬 사인회 개최…데뷔 첫 미니앨범 ‘인생노트(Life Note)’ 발매 기념

입력 2014-11-14 14: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뮤직K엔터테인먼트

가수 홍진영이 데뷔 첫 미니앨범 ‘인생노트(Life Note)’ 발매를 기념해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홍진영은 오는 15일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 월드몰 1층 아트리움광장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최근 신곡 ‘산다는 건’을 발표하고 각종 행사 및 방송 활동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홍진영은 이번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자신의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첫 단독 팬 사인회로서도 의미가 있다.

이번 행사의 참여방법은 지난 7일 음반사를 통해 사전 공지가 안내됐다. 사전 앨범 구매자 100명에 한해 진행되며, 팬사인회 참여 티켓은 12일부터 판매 소진시까지 엠투유레코드 월드몰점에서 구매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사인회 당일 오후 6시 30분까지 아트리움 광장으로 입장을 완료해야 한다.

홍진영은 그동안 보여줬던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가 아닌 한층 성숙한 모습과 더욱 깊어진 감성을 가지고 최근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홍진영은 앨범 발매 후 트로트라는 장르적 한계에도 불구하고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진입하며 놀라운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팬 사인회를 앞둔 홍진영은 “평소 행사 및 방송으로 대중들에게 비춰지는 모습이 아닌 실제 아이컨텍을 하면서 안부도 묻고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추억으로 만들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 | 뮤직 K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