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니콜,‘사랑에 관한 5가지 테마’ 첫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14-11-17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카라 출신의 가수 니콜의 첫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니콜은 17일 자정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솔로 미니앨범 ‘퍼스트 로맨스(First Romanc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MAMA(마마)’를 포함해 ‘이노센트(Innocent)?’, ‘7-2=오해’, ‘조커:Joker’, ‘러브(LOVE)’까지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니콜의 이번 앨범은 사랑에 관한 아름다움, 이별, 그리움 등 다양한 주제를 담아냈다.

특히 첫 번째 트랙 ‘Innocent?’에는 같은 B2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스피카의 김보아가 피처링을, 에릭남이 작사를 맡았다. ‘7-2=오해’에서는 절친한 동료 보이그룹 인피니트의 동우가, ‘조커:Joker’에서는 래퍼 Ricky가 각각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한편 니콜은 지난 14일 공개된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필라테스와 요가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라인과 더불어 미국의 유명 안무가 Luam Keflezgy와 Jemel McWilliams와 함께 작업한 타이틀곡 ‘MAMA’ 속 안무를 선보였다. 니콜의 영상은 짧은 공개만으로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컴백 후 무대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니콜은 19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당일 서울 청담동 소재 일지 아트홀에서 솔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 B2M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