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GOT7), 정규 1집 타이틀곡 ‘하지하지마’ 뮤직비디오 공개 화제

입력 2014-11-17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그룹 갓세븐(GOT7)의 정규 1집‘Identify’의 타이틀 곡 ‘하지하지마’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일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현재와 미래를 오가며 좋아하는 소녀에 대한 소년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판타지 형식으로 담아냈다. 특히 설정된 세계관은 미래사회지만 그 안에서 순수한 레트로 감성을 보여줌으로써 GOT7만의 순수하고 신비한 매력을 잘 표현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주인공을 맡은 JB의 연기는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함께 갓세븐(GOT7) 특유의 그루브(Groove)한 힙합안무가 눈길을 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17일에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오후 8시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악스 코리아’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어 18일 자정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정규 1집 ‘Identify’의 타이틀곡 ‘하지하지마’를 포함한 수록 곡 전곡을 공개 할 예정이다.

한편 갓세븐(GOT7)의 티저 영상은 GOT7 공식사이트 (http://got7.jype.com), JYP 공식 유투브 (http://youtube.com/jypentertainment), JYP 공식 페이스북, JYP 공식 트위터 (http://twitter.com/jypnation)에서 볼 수 있다.

갓세븐(GOT7)은 20일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 JYP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