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21일 정오 디지털싱글 ‘피아노맨(Piano Man)’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입력 2014-11-21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피아노맨(Piano Ma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마마무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피아노맨’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린다.

타이틀곡 ‘피아노맨(Piano Man)’은 유명 작곡가 김도훈과 올해 최고의 히트송 소유X정기고의 ‘썸’을 공동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에스나가 함께 작업 한 곡. 마마무만의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색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의 노래다.

특히 리드미컬한 피아노 멜로디와 브라스 사운드는 한층 더 파워풀해진 마마무의 목소리와 잘 어우러져 곡에 흥겨움을 더한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된 ‘피아노맨(Piano Man)’의 뮤직비디오는 6-70년대 클래식한 재즈바를 배경으로 마마무 멤버들이 각각 가수, 댄서, 바텐더, 종업원으로 분해 각자의 개성과 매력으로 ‘피아노맨’을 유혹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마마무의 블링블링 반짝이는 의상과 어우러지는 화려한 퍼모먼스와 매혹적인 표정 연기는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시킨다.

아울러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B1A4의 막내 공찬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그는 젠틀하고 훈훈한 외모에 뛰어난 피아노 실력을 갖춘 남자주인공으로 등장해 마마무와 완벽한 연기 호흡을 보이고 있다.

이번 마마우의 디지털싱글에는 타이틀곡 ‘피아노맨’외에도 수록곡 ‘젠틀맨(Gentleman)’과 ‘피아노맨 (Piano ver.)’, ‘피아노맨(Inst)’등 총 4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마마무는 이번 신곡을 통해‘핑거싱크(Finger Sync)’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핑거싱크(Finger Sync)는 입과 음악을 맞추는 립싱크(Lip-Sync)처럼, 피아노 반주에 손가락과 음악의 싱크로율을 맞추는 퍼포먼스.

지난 6월 데뷔곡 ‘Mr. 애매모호’무대에서 치마를 입고 과감하게 ‘숭구리당당’춤, 일명 개다리 춤으로 화제를 모았던 마마무는 이번에 준비한‘핑거싱크’ 퍼포먼스로 가요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21일 정오, 디지털싱글‘피아노맨(Piano Man)’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들은 오후 6시 30분에 생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 마마무 ‘피아노맨’뮤직비디오 캡쳐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