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권오중 아내, F컵에 근육질 몸매 “저절로 손이…”

입력 2014-11-21 14: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피투게더 권오중 아내. 사진출처|방송캡처

‘해피투게더’ 권오중 아내, F컵에 근육질 몸매 “저절로 손이…”

배우 권오중이 남다른 아내 사랑을 과시한 가운데 그의 과거 발언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식지 않고 있다.

권오중은 2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아내를 흑(黑) 야생마라고 부른다”고 언급했다.

그는 애칭을 ‘흑 야생마’라고 정한 이유를 “아내는 온몸이 다 근육이다. 타고 났다”며 “저절로 손이 가는 몸매”라고 설명했다.

권오중은 지난 2012년 한 케이블 예능 프로그램에서 ““아내는 나보다 6세 연상”이라며 “23세 때 아내와 처음 만났다. 당시 여자들이 30세를 넘기면 안 되는 분위기였기 때문에 서둘러 결혼했다. 나는 첫 경험 상대가 지금의 아내”라고 말했다.

이어 “부부와 애인의 다른 점은 합법적으로 성관계를 할 수 있다는 것”이라며 “부부간의 성관계는 정말 중요하다. 나는 결혼 17년 차인데도 아내와 일주일에 2~3번 한다”고 덧붙였다.

이때 방송에 함께 출연한 하하는 “권오중은 솔직함의 끝이다. 10여 년 전 공중파 방송에서 아내 자랑을 하다 ‘내 와이프, F컵이야’ 라고 말하더라”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권오중 아내, 저절로 손이…” “해피투게더 권오중 아내, 앗 뜨거 뜨거” “해피투게더 권오중 아내, 화끈한 부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