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투어익스프레스, 전 세계 해외출발 항공권… 다양한 혜택 ‘눈길’

입력 2014-11-21 17: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SM C&C 투어익스프레스

SM C&C 투어익스프레스(www.tourexpress.com 사장 송경애)가 해외출발 전세계 항공권 기획전을 선보여 여행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투어익스프레스에서는 현재 해외 출발 전세계 항공권 기획전을 통해 전세계 어디서든 출발하는 항공권 상담을 진행한다.

이번상담은 실시간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하고 외국인을 위한 영어와 중국어 상담도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없는 도시나 특별히 가고 싶은 도시는 전화 혹은 이메일을 통해 상담이 가능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더했다.

실시간 조회와 상담까지 가능한 상황이라 빠르게 여행 계획을 잡아야 하거나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인 혹은 한국에 여행오기를 원하는 외국인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늦은 예약으로 가고 싶었던 여행지를 놓쳤던 경험이 있는 사람, 혹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특색 있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한편 이번 투어익스프레스의 해외출발 전 세계 항공권 기획전은 아멕스, 삼성, 국민카드 결제 시 추가 3% 할인 혜택이 있으며 투어익스프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SM C&C 투어익스프레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