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 반짝반짝’ 법적조치 고려, 김수로-김정은… “대체 무슨 일?”

입력 2014-11-21 17: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 마음 반짝반짝’ 법적조치 고려, 김수로-김정은… “대체 무슨 일?”

‘내 마음 반짝반짝 법적조치 고려’

SBS 주말극 ‘내 마음 반짝반짝’ 측이 법적조치를 고려하며 공식입장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제작사 ‘삼화네트웍스’는 21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3년 만의 컴백을 앞두고 제작진과 함께 의욕을 보였던 김정은과 김수로가 지난 19일 배우들과 작가, 연출진의 첫 상견례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갑작스런 하차 의사를 통보해왔고, 결국 출연이 불발됐다”고 내 마음 반짝반짝에 대한 법적조치를 고려 중임을 밝혔다.

이어 “김정은은 출연을 결정하면서 원래 드라마의 가제였던 '장사의 신 이순정'의 제목 수정을 요청했고, 제작진은 배우의 의사를 기꺼이 수용, 드라마의 타이틀까지 새롭게 바꿨다. 하지만 당초 설정됐던 배역의 비중을 바꾸는 것은 작가와 제작진이 초반 의도했던 작의까지 바꿔야하는 바, 더 이상의 협의점을 찾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김수로에 대해서도 “김수로는 김정은의 하차 소식이 알려진 직 후 상대 배역 교체를 이유로 돌연 하차 요구를 해왔다. 이미 김수로의 스케줄을 고려, 대본 리딩과 첫 촬영 일정까지 조정했던 제작진은 통보 직후 김수로를 설득했지만, 첫 촬영을 코앞에 두고 더 이상 설득만 하는 것은 무리라고 판단했다. 이로 인해 제작진은 경황없이 두 주역 배우의 캐스팅을 새롭게 해야 하는 상황에 이르렀다”고 아쉬움을 내비쳤다.

특히 “두 배우의 일방적인 하차 통보로 인해 도리어 제작사와 프로그램 제작진의 명예가 실추될 우려가 있다는 점, 그리고 더 이상 이런 일이 반복 되선 안 된다는 점에서 ‘내 마음 반짝반짝’ 팀은 법적인 조치까지 고려하고 있다”고 강경 의사를 덧붙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