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3 왕중왕전’… 최후 와일드카드 1인은 다음주 발표

입력 2014-11-23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히든싱어3 왕중왕전’ 인기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3 왕중왕전 2부가 모창신들의 감동적인 무대가 펼쳐진 가운데 다음주 와일드카드 최종 1인이 결정된다.

지난 22일 방송된 인기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3에서는 TOP3에 올라갈 모창신들이 결정됐다. 단 시청자들의 선택으로 올라갈 와일드카드 1인의 발표는 제외됐다.

A조에서는 막강한 후보였던 이선희 모창 능력자와 이적 모창 능력자를 물리치고 ‘히든싱어’ 사상 최초로 트로트 결승진출의 역사를 기록하며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이 결승을 진출했다.

이어 B조에서는 대결 전까지만 해도 크게 주목받지 않았던 환희 모창 능력자 박민규가 쟁쟁한 우승 후보였던 이재훈 모창능력자 임재용을 꺾고 결승 진출했으며, C조에서는 우승자끼리의 경쟁 속에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이 마지막 파이널 생방송에 합류했다.

또한 마지막 한 장의 결승 티켓을 시청자들의 선택으로 돌리는 와일드카드 제도가 도입돼 눈길을 끌었다.

보통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들에 의해 행사되는 와일드카드를 시청자에게 돌린 것에 대해 ‘히든싱어3’ 제작진은 “이번 시즌은 그 어느 때 보다 모창 능력자들의 실력이 출중했으며 그만큼 시청자의 관심과 사랑이 뜨거웠던 만큼 그에 대한 보답의 뜻과 함께 시청자와 함께 만드는 왕중왕전의 취지를 살리기 위해 남은 한 장의 티켓을 국민들의 선택으로 돌렸다”고 전했다.

아쉽게 왕중왕전 결승 티켓을 거머쥐지 못한 8명의 모창 능력자 중 시청자의 손에 의해 파이널 생방송에 합류 할 단 한사람은 오는 29일 오후 11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