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새 싱글 ‘눈물고드름’ 재킷 이미지 선공개

입력 2014-11-25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미스틱89

가수 김연우가 새 싱글 ‘눈물고드름’ 발매를 앞두고 재킷 이미지를 선보였다.

소속사 미스틱89는 24일 밤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노래 제목 ‘눈물고드름’과 함께 재킷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이미지 속에는 차가운 얼음판을 떠오르게 하는 배경 위에 푸른빛이 감도는 감각적인 캘리그라피로 이뤄져 있다.

새 싱글 ‘눈물고드름’은 김연우만의 감수성 짙은 발라드를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팬들을 위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곡이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이 쌓여가는 마음을 고드름에 비유해 표현했으며 애절한 이별의 정서를 담담하면서도 세련되게 풀어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연우는 유희열 프로젝트 그룹 토이(Toy)의 보컬로 데뷔해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여전히 아름다운지’, ‘거짓말 같은 시간’ 등 히트곡을 불렀다. 또한 솔로 앨범에서 ‘사랑한다는 흔한 말’, ‘이별택시’, ‘연인’ 등 수많은 명품 발라드를 발표해왔다.

특히 ‘눈물고드름'은 오는 12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친절한 연우신‘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김연우의 겨울 싱글 ‘눈물고드름’은 오는 27일(목요일) 정오에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