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청강, 27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위트 러브’ 공개

입력 2014-11-27 1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백청강이 두 번째 미니 앨범 ‘백(白)’의 타이틀곡 ‘스위트 러브(Sweet Love)’를 공개했다.

백청강의 소속사 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27일 정오 백청강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백(白)’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Sweet Love’는 백청강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하얀 겨울의 달콤한 행복을 이야기하는 소프트 팝 알앤비이다.

2년 만에 컴백한 백청강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백(白)’은 백청강 이름의 성인 ‘백(白)’, 하얀 겨울이 연상되는 ‘백(白)’과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달콤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번 앨범은 Sync Project 사단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Pabaki와 Mr.Sync의 지휘 하에 Stereo14, Philly K, 정호규, ZigZag Note, Mafly 등 쟁쟁한 뮤지션들이 합류했다. 백청강이 직접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써의 성장을 엿볼 수 있다.

최근 백청강은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바이두(Baidu)’와 프로모션 계약을 성립해 중국 진출을 통한 백청강의 글로벌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스위트 러브(Sweet Love)’까지 중국어 버전 녹음을 마친 상태이다.

한편 백청강은 두 번째 미니 앨범 ‘백(白)’의 타이틀곡 ‘스위트 러브(Sweet Love)’로 오는 29일 MBC ‘음악중심’과 30일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진다.

사진제공|페이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