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열애인정, ‘짧고 굵게’ 센스 터지는 보도자료 …“막 되게 핑크빛은 아닙니다”

입력 2014-11-27 17: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병재 열애' 사진출처|유병재 SNS

'유병재 열애'

SNL코리아 작가 유병재가 전 조연출과의 열애설을 인정해 시선을 끌고 있다.

유병재 측은 2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SNL코리아 전 조연출과 열애설을 인정하며 "인정할 부분은 인정하고 바로잡을 부분은 바로잡고자 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유병재 측은 "현재 서로 좋은 감정으로 교제를 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막 되게 핑크빛은 아닙니다. 일주일에 5일은 싸웁니다. 이 부분에 있어 언론의 성급한 보도가 안타깝다"고 밝혔다.

이어 "저 같은 게 뭐라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시간을 빼앗는 것 같아 죄스러운 마음이 크다"며 "앞으로는 사적인 영역의 이슈보다는 코미디에만 전념하여 더 크고 건강한 웃음 드릴 수 있는 코미디 작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분에 넘치는 관심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유병재, 행쇼" "유병재, 아 유병재도 연애하는데 나는" "유병재, 완전 매력 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병재는 Ment 유세윤의 아트비디오에 참여하면서 방송계에 입문했으며, SNL코리아 극한직업 코너를 통해 특유의 코믹하고 찌질한 연기로 인기를 얻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