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호필의 부산경마 풀어쓰기] 11경주 ②고스트위스퍼 단독선행 이끌면 입상 유력

입력 2014-11-28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3경주 1400m

능력축마가 없는 기복마들간의 접전 편성이다. 해볼만한 편성만나 감량 이점의 신인 조희원 기수로 안장 교체하고 의지 보이는 ⑩한계시대는 외곽게이트지만 뒷심이 좋아 발주만 무난하다면 입상 한 자리 기대해볼만 하다. 후착은 게이트 내려와 앞선 전개를 유리하게 풀어갈 ②포리스트뉴스, 직전 경주에서 걸음변화 보였고, 약편성 만나 채규준 기수로 교체해 강한 입상 의지 보이는 ⑥무한비상, 동거리 경험 있고 박성광 기수로 교체한 ⑤한마강호를 노려볼만 하다.

추천마권 : ⑩한계시대-②포리스트뉴스 ⑥무한비상 ⑤한마강호


● 7경주 1200m

능력축마가 없는 인기마들간의 접전 편성이다. 직전 경주 입상으로 상승세 타고 있는 ②라온카리스는 승군전이지만 감량 기수로 교체하고 출전해 인게이트 이점 안고 단독선행 나서면 한바퀴 도는 그림이라 축마감이다. 후착은 직전 경주에선 인기 얻고 입상에 실패했지만, 게이트 내려와 전개 유리해진 ③나노초, 외곽 게이트지만 거리 내렸고 선입 전개 유리하게 풀어갈 ⑩비바몬스터, 감량이점에 거리 내려 의지 보이는 ⑦슈팅브라운을 주목해야 한다.

추천마권 : ②라온카리스-③나노초 ⑩비바몬스터 ⑦슈팅브라운


● 11경주 1700m

현군 인기마들간의 접전편성이다. 연속 입상으로 상승세 타고 있는 ②고스트위스퍼는 부중이 높아졌지만 동거리에 강점 보이고 있고, 인게이트 이점에 호흡 좋은 조성곤 기수가 재기승해 단독선행 나서 전개 이끈다면 입상 한 자리는 무난하다. 후착은 동거리 입상 경험 있고 직전 경주에서 호흡 맞춰본 채상현 기수가 재기승한 ⑤로드투프린스, 정상 출전주기로 돌아왔고 호흡 좋은 이성재 기수로 교체해 강한 의지 보이는 ⑥하이파이브, 동거리 강점 있는 ⑧메이저킹을 노려볼만 하다.

추천마권 : ②고스트위스퍼-⑤로드투프린스 ⑥하이파이브 ⑧메이저킹

경마문화 전문위원 ARS 060-701-7013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