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이태임, 정글서 화보 찍나? 물 속에서…아찔!

입력 2014-11-29 13: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태임. 사진출처 | SBS ‘정글의 법칙’

‘정글의 법칙’ 이태임

‘정글의 법칙’ 이태임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28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는 첫 회부터 16기 병만족의 험난한 여정이 계속되며 흥미진진하게 전개됐다.

정부의 허가 없이 나무 한 그루도 벨 수 없는 코스타리카에서 사냥과 집짓기가 제한된 생존법칙을 지켜야 하는 병만족의 전무후무한 도전과 정글 최악의 뱀 소굴인 스네이크 로드에서 직면한 극한의 위기로 긴장감을 높였으며, ‘생존의 달인’ 족장 김병만과 분위기메이커 맏형 임창정을 중심으로 한 부족원들의 팀워크가 재미를 더했다.

방송 후에는 홍일점 이태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이태임은 잡티 없는 맑은 피부를 자랑했다. 또 “수영은 자신있다. 바다는 그냥 놀이터”라며 물 속에서 인어와 같은 수준급의 수영 실력을 뽐내는 등 건강한 매력을 발산했다.

누리꾼들은 "정글의 법칙 이태임 앞으로 기대돼", "정글의 법칙 이태임 너무 예쁘다", "정글의 법칙 이태임 매력 넘친다", "정글의 법칙 이태임 꾸미지 않아도 섹시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날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는 시청률 12.8%(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는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