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넌 ‘새벽비’ 뮤직비디오 유출 “안무팀 모니터 중 실수”

입력 2014-11-30 2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넌 ‘새벽비’ 뮤직비디오 유출 “안무팀 모니터 중 실수”

가수 샤넌의 타이틀곡 '새벽비' 뮤직비디오가 안무팀 실수로 온라인 상에 유출돼 화제다.

30일 밤 12시 공개 예정이었던 '새벽비' 뮤직비디오 본편과 '데이브레이크 레인 블랙 에디션(Daybreak Rain Black edition)'영상이 유튜브 및 온라인커뮤니티에 유출되었다.

'새벽비'의 뮤직비디오와 '데이브레이크 레인 블랙 에디션' 영상이 오고 간 것을 확인 결과 안무팀이 연습생들과 함께 모니터를 하는 과정에서 실수로 유출이 된 것으로 확인됐다.

샤넌 측은 뮤직비디오가 유출 된 것에 대한 유감스러움을 전하면서도, 뮤직비디오의 공개 시간을 앞당겨 이날 오후 7시 샤넌의 공식 유튜브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할 것을 밝혔다.

한편, 샤넌의 타이틀 곡 '새벽비'는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를 작곡한 로코베리가 오래전 습작으로 써놨던 곡을 이유진 프로듀서가 현대스타일의 편곡으로 새롭게 만든 곡이다. 또한 세계적인 안무가 이안 이스트우드(Ian Eastwood)가 샤넌의 안무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샤넌의 새벽비 뮤직비디오 유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샤넌 새벽비, 어쩌다가 유출됐나” “샤넌 새벽비, 좀 더 미리 볼 수 있어서 좋긴 한데” “샤넌 새벽비, 무슨 이런 일이 다 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