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F 싱글 ‘靑’ 발표, 밝고 시원한 ‘청춘의 노래’

입력 2014-12-01 10: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피니트의 유닛 인피니트F가 싱글 ‘靑’을 발표했다.

1일 자정 공개된 싱글 ‘靑’은 지난 2월 인피니트의 앵콜 콘서트에서 유닛 결성을 선언한 인피니트F(성열, 엘, 성종)의 첫 작품으로, 이들은 한일 양국에서 동시 데뷔라는 대형 프로젝트를 오랫동안 준비해왔다.

‘靑’이라는 이름에는 인피니트F만의 청량함, 청아함, 청춘 등의 의미가 함축적으로 담겨져 있으며, 타이틀 곡 ‘가슴이 뛴다’는 인피니트F만의 청량한 멜로디와 성열, 엘, 성종의 청아한 목소리 그리고 청춘의 사랑을 그린 건강한 노랫말이 합쳐져 완성되었다.

한국과 일본의 음악 스탭들 모두 ‘가슴이 뛴다’를 듣자마자 한 번에 타이틀 곡이라고 결정했을 만큼 단숨에 꽂히는 후렴구가 매력적이다.

특히 조소영 감독이 연출한 ‘가슴이 뛴다’의 뮤직비디오는 인피니트F 멤버들의 아름다운 외모를 한 편의 광고처럼 담아내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더불어 ‘靑’에는 스윗튠이 선물한 ‘너라서’, 인피니트F의 멤버 셋의 보컬 실력이 극대화된 ‘My Girl’까지 대중적이면서도 인피니트F만의 음악적 색깔을 잘 표현한 곡들이 담겨져 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인피니트F의 컨셉은 청춘이다. 사랑에 마냥 가슴이 뛰는 젊음이나 밝은 미래, 패기 넘치는 찰나 등을 음악 곳곳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피니트F는 지난 주 나고야-오사카-도쿄를 잇는 일본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끝마치고 돌아와 이번주부터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매진할 예정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